단합력zero! 추진력zero! 대아고 문과반의 외모를 담당한다? > 학교vs학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교vs학교


우리지역 각 학교의 모든 것을 하나씩 비교해보는 공간입니다.

교문, 화장실 같은 시설뿐 아니라 알림종소리에서 교칙까지 재미있는 각 학교만의 특색과 차이를 알아보는 코너입니다.


단합력zero! 추진력zero! 대아고 문과반의 외모를 담당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18-11-29 17:14

본문

대아고등학교 2학년 5반편

 

단합력zero! 추진력zero!

대아고 문과반의 외모를 담당한다?

 



맷-단체.jpg


단합력zero! 추진력zero! 우리 반의 자랑이 뭐냐 물어본다면 섣불리 대답할 수 없다! 대아 2학년 문과반의 외모를 담당(?)하고 있는 똘기, 장난이 순삭 된 대아고등학교 2학년 5. 각자의 개성이 강해 잘 섞이진 않지만 5반만의 특색이 있다. 수직관계가 아닌 수평관계로 이뤄져 각각 자기주장이 아주 강한 반, 점심시간 항상 다른 반과 축구약속이 잡혀 있지만 다 같이 나가지는 않는 특이한 반, 그러나 우리는 그런 우리 반이 참 좋다.

 


 

 

 

우리반 담임, 김병훈 선생님


맷-담2.jpg

멋짐스러운 대아고 참된 국어담당 선생님. 남자 쌤들 중 네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의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신다. 다방면에서 다재다능, 신기할 정도로 무슨일이든 속전속결 해결하신다. 너무 칭찬만 적혀있다고? 절레절레~ 가끔 조례를 하시다가 통신물을 가져 오지 않는 등 엉뚱미를 발산하신다. 그 또한 뺑훈쌤의 매력! 사진이 필요해 조례시간에 급하게 찍었지만 빼어난 잘생김은 감출수가 없었는지 화보가 따로 없다.^^

 

 

 

 

 

공모 급훈, 같이? 가치!


맷-급훈2.jpg


학년 초에 김병훈쌤배 급훈 공모전이 있었다. 문상 5천원이 걸려있어 몇 명이 응모를 했었다. 재밌는 문구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강상욱 학생의 급훈이 선정됐다. 급훈에 걸맞게 같이는 있지만 아직까지도 가치는 교실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것 같다.^^

 

 

 

 

나의이상형 & 하고싶은 말!

 

 

이 름

나의 이상형

하고 싶은 말

강 빈

설우

강상욱

뇽안뇽안

권순원

김민준

이름 예쁜 친구

insta:m_minjun

김지민

166에 머리 묶으면 이쁜 분

류원석 바보

김지호

연락 빠른 사람

노래 부르고 싶다...

김찬우

160에 귀여운 여자

010-4301-3518

류원석

천생연분

김지민

손예성

지켜주고 싶은 여자

잠 자고 싶다.

심규민

헬스 하는데 뱃살 잡히는 여자

노래 부르러 가자

양영진

핀 찌른 게 작살나게 이쁜 분

모지리 진품

오세웅

키 작고 귀여운 분

김병훈쌤 5만원 주세요~

오승현

멋진 여자

김병훈 선생님 5만원 주십시오!

우태훈

분위기 조지는 여자(전지현)

맨체스터의 주인은 UTD!!

유승민

키 작고 귀여운(야부키 나코)

놀아줄 친구 구함

이서이

나 같은 여자

다이까자

이승우

잔망스러운 분

seungwoo1ee

이종엽

스무스한 여자

우태훈 포레포~!

이주현

키 작고 착한 사람

여행 가고 싶다

이준행

매력 터지는 여자

놀러 가자

이호신

귀여운 여자

주말에 시간되는 분 페메 주세요

임승호

걸크러쉬

다 드루와

임영재

돈 많은 사람

앙띠

정재원

잘 웃고 노래 잘하는 여자 분

조연근

연락 잘되는 귀여운 여자

천창록 분양! 연락주세요

조현준

키 크고 목소리 쪼사버리는 친구

영화 보러가실 분 연락

천창록

좋아하게 되는 사람

나타나긴 할까..

최승훈

활발하고 애교있는 여자

김병훈쌤 5만원 주세요^^

조성호

조제알통

JPS 부활하자

 

 


 

멋짐폭발! 5반의 매력

 

 

 

이승우


맷-이승우.jpg


학교 옆에 집이 있지만 지각이 다반사인 친구이다. 수업시간에 정말 드릅게 재미없는 드립을 자주 치는데 한번 빵터지면 일주일 내내 똑같은 드립을 친다. 푸근한 외모에 걸맞게 많은 친구, 선생님들과 엄청난 친화력을 보여준다. 옆에서 잘생겼다고 적어 달란다. 생각보다 특이함으로 중무장. 정글의 법칙에 가져갈만한 엄청 커다란 배낭 같은 가방을 매고 다닌다.

 

 


 

강빈


맷-강빈.jpg


찌부된 얼굴이 상당히 매력적인 친구다. 안경을 쓰고 벗고의 갭차이가 상당하다. 안경을 쓰고 있으면 눈이 엄청 순한 양처럼 보이지만 벗고 있을 땐 생각보다 사나운 눈매를 선사한다. 대부분의 수업시간에 졸거나 딥슬립을 하는데 유일하게 미술시간에만 살아난다. 자유분방한 영혼을 소유한 재밌는 친구. 우리 반 공식 슬리퍼 도둑으로 알려져 있다.



 

오세웅


맷-오세웅.jpg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친구다. 자신은 유럽쪽이라 우기는데 반 친구 대부분이 아랍쪽으로 인정하고 있다.^^ 통칭 세젤영으로 세상 최고의 영어실력을 보유 중이다. 미용실이 맘에 안든다고 늘 투덜거리면서 항상 그곳으로 간다. 운동을 좋아라 하지 않는다. 하지만 갑자기 삘을 받으면 체육시간 열정의 엉뚱함을 보여준다. 특유의 오리궁뎅이가 더욱 빛을 바란다.

 




 

이준행


맷-이준행.jpg


요즘 부쩍 예지력이 상승했다. 예지몽을 자주 꾸는 것 같기도? 반팔을 사랑하는데 추울땐 친구 담요나 옷을 뺏어 입는다. 운동을 짱 좋아해 점심시간마다 축구를 한다. 꼭 샤워장에서 샤워를 하고 와서 수업시간에 늦곤 한다. 뿔테안경을 새로운 안경으로 바꾸며 외모에 꽃이 폈다는 소리를 듣더니 자신감이 뿜뿜, 하늘을 찌른다. 자신만의 인생샷을 쌓아가는 중이다.

 

 



조현준


맷-조현준2.jpg


큰 키에 넓은 어깨, 긴 다리에 잘 생긴(?) 얼굴, 거기 명석한 머리, 어디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친구다. 잠도 많고 매점도 사랑하는 대형견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반 애들이 수업시간 도중 현준이가 잘생겼다는 소리를 선생님께 자주하며 선동을 일으키다. 학년 초엔 매우 부끄러워하는 듯 하더니 요즘은 쑥스러움은 어디가고 즐기는 듯 한 모습이다.

 

 


 

최승훈


맷-최승훈.jpg


7살까지 서울에 살아서 그런가? 매력적인 서울말투가 상당히 거슬린다.^^ 1등의 공부실력을 자랑하는데 공부하는 꼴을 못 봤다. 웃을 때 눈이 반달모양이 되어 괜스레 따라 웃게 된다. 작은 키에 비례해 반 top3 안에 드는 귀욤귀욤을 자랑. 가끔 자신도 그 큐티뽀짝함을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반대를 무릅쓰고 너무 귀엽다는 야옹이 스노우 사진을 올린다.

 

 


 

김민준


맷-김민준.jpg


반장임에도 지각대장이라 불린다. 지각을 할 때마다 법원에서부터 뛰어 오니까 힘들다며 헉헉대곤 한다. 365일 파마를 하고 있어서 아직 생머리를 보지 못했고 거울 앞에서 머리를 자주 손질한다. 자신은 인정하지 않지만 작은 체구에 으마무시하게 큐티뽀짝한 친구라고 생각된다. 평소 까무잡잡한 피부색을 의식해서인지 거울 앞에서 자주 썬크림 있는 사람을 찾는다.

 



 

김지호


맷-김지호.jpg


힘이 장사다. 5명이 붙어서 넘어뜨리려 해도 잘 넘어가지 않는 친구다. 아직 지호에게 허벅지 씨름을 이긴 사람은 없다. 화를 잘 내지 않고 이름을 부르면 꼭 엉? 하고 대답해 준다. 웹툰 보는 걸 즐겨하는데 수학은 탑 클래스라는 반전을 선사한다. 길을 가다 이쁜 누나를 발견하면 우왕 이쁘당을 발사한다. 얼굴상이 곰을 닮았다.

 



 

양영진


맷-양영진.jpg


추위를 정말 많이 탄다. 수족냉증이 있어 친구들 옷 안으로 손을 마구 집어넣는다. 사진을 찍을 때 포즈가 한결 같다. 어느덧 우리 반 공식포즈가 되어 버려 뿌듯해한다. 중학교를 산청에서 나와 순수한 시골청년 느낌. 설거지를 들기며 접시를 애기라 부르는 자취남. 약속시간을 항상 넘기며 귀찮아 안 나가는 경우도 다반사다. 우리반 최고 똘끼라 불린다.

 



 

오승현


맷-오승현.jpg


학기 중반까지는 말썽만 부리더니 요즘에 들어 역변 했다. 공부를 진짜 열심히 하기 시작했고 최근 11월 모의고사는 반 일등이라 자부할 정도의 성적을 받았다. 하지만 아직까지 특유의 거들먹거림은 남아있는 듯하다. 생긴 외모와 다르게 말빨이 엄청나서 토론 강자라고 자부하지만 최근 토론대회에서 다른 학교팀에게 탈탈 털려 정신을 못차리는 중이다.

 

.



이서이


맷-이서이.jpg


우리 반의 마스코트다. 항상 친구가 한마디를 던지면 와우~! 거리는데 그럴 때마다 다들 배꼽 잡고 웃곤 한다. 포켓몬스터 중 디그다를 매우 닮았다. 하나 둘 서이 너이 할 때 그 서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직 자기도 자기 이름의 비밀을 풀지 못했다. 항상 뾰족한 머리를 자랑하는데 좀 길었다 싶으면 머리를 민다. 학년초엔 고슴도치라는 별명이 있었다.

 



 

김지민


맷-김지민.jpg


완전 원어민 정도의 일본어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서 일본어 시간만 되면 인싸가 된다. 배그를 할 때 시작과 동시에 죽어서 같이 하는 친구들에게 항상 욕을 먹기 일쑤다. 방송부로 활동하고 있어 아침 명상의 시간 때 지민이 목소리를 듣고 명상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한결같이 공통된 반응, 진짜 집중이 안 된다.^^

 



김찬우


맷-김찬우'.jpg


부지런해서일까? 집이 명석에 있는데도 항상 제일 먼저 등교한다. 맨날 승훈이한테 우리 승훈이~ 거리면서 치근덕 된다. 축구를 하면 누구보다 가장 열정적인데 왠지 모를 약간의 엉성함이 묻어 있다. 학교 여자선생님 한분을 너무 좋아해 흡사 유명 아이돌 팬클럽 회장처럼 엄청난 덕질을 보여준다.

 

 



천창록


맷-천창록.jpg


리 반 최고의 엉뚱함을 보여 주는 친구다. 항상 이준행, 이승우와 셋이서 셋 중 가장 나은 외모를 뽑아 달라고 요구한다. 그럴 때마다 아기고양이 같은 눈빛으로 자신을 뽑아달라 매력 발산! 아침에 등교하면 꼭 책상에 엎드려 자는데 컨디션이 회복 되면 엄청난 입담을 늘어놓곤 다. 짝꿍인 영진이를 사랑하는 듯.^^ 자타공인 우리반 분위기 메이커이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비영리사단법인 청소년문화공동체 필통 ⓒ All Rights Reserved.
업체명 : 비영리사단법인 청소년문화공동체 필통 | 대표자명 : 이혁 | 사업자등록번호 : 613-82-15722
경남 진주시 남강로 720 (옥봉동, 2층) | Tel : 070-8628-1318 | E-mail : feeltong131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