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캉년맷반] 진주고등학교 1학년4반을 소개합니다 > 학교vs학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교vs학교


우리지역 각 학교의 모든 것을 하나씩 비교해보는 공간입니다.

교문, 화장실 같은 시설뿐 아니라 알림종소리에서 교칙까지 재미있는 각 학교만의 특색과 차이를 알아보는 코너입니다.


[맷캉년맷반] 진주고등학교 1학년4반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14회 작성일 15-09-24 05:43

본문



[맷캉년맷반] 진주고등학교 1학년4반을 소개합니다

외모1등! 태도1등! 마음씨1등! 

완벽한 우리반이 짱이다!


단체사진.jpg


2015년 어느 날, 학년 부장선생님의 지휘 아래 모인 28명의 학생들. 진주고 모든 선생님들의 칭찬과 기대가 넘치는 반, 모든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워어~ 머리부터 발 끝 까지 다 사랑스러워~" 라는 노래가 마치 4반을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노래가사만큼 사랑스러운 반, 멋진 선생님과 28개의 영원히 빛날 보석같은 청춘이 만났다. 무엇 하나 빼놓지 않고 못 하는 게 없는 진주고 1학년 4반을 소개해보려 한다.~^^




우리 담임선생님 


송현종 선생님.jpg


송현종 선생님

학교에 처음 온 날, 우리에게 "고등학교 생활은 조금 힘들꺼야~ 각오들 하고 있어!"라고 말하신 것이 어느덧 6개월. "1학년 부장" 이라는 직위에 있으신 만큼, 항상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이는 행동을 하려고 노력 하신다. 착해 보이시지만 또 엄할땐 확실하게 학생들을 지도하시는 진짜 부장선생님! 물리를 담당하고 계셔서 과목의 특성상 학생들이 가까이 다가서기 힘든 면도 있지만 항상 웃는(?)얼굴로 대해주셔서 부담이 덜하다. 학생들에게 무관심해 보이는 시크함 뒤에 항상 우리들을 제일 먼저 걱정하고 챙기시는 진정한 우리들의 선생님이다.




우리 반 대표입니다


정의건.jpg

반장 정의건

우리 반의 자랑스러운(?) 반장! 우리나라 잘생긴 남자 연예인들은 전부 자신과 닮았다고 생각하는 중증의 왕자병에 걸려있다. 굉장히 넓은 인맥과 엄청난 친화력을 자랑하는 (가끔씩) 듬직한 친구!! 소름 돋을 정도의 완벽한 드립으로 학교의 모든 선생님들을 홀리고 다닌다.


김민철.PNG


부반장 김민철

자칭 미남이라 불리던 시절이 있는 키크고 잘생긴 우리반 부반장! 부반장 선거 때 우리반을 단체로 낚아버린 ‘폭풍의 전학생’이다. 순진하고 엉뚱한 면이 있지만 어쩌면 모두 우리를 속이기 위한 연기일지도...??



1학년4반, 나의 이상형?


번호

이름

나의 이상형

1

강동현

쿨한 성격에 이쁜 목소리를 가진 날씬한 여자

2

강준우

염민지♥

4

국현식

엄청 착하고 활발하며 이쁘고 나랑 마음이

잘 맞는 여자 (엠마왓슨)

5

김민철

귀여운데 엉뚱한 매력이 있는 여자.

6

김보민

엄마 같은 여자

7

김진규

착한 여자

8

김진우

동그란 안경이 잘 어울리고 날씬한 여자

9

김형민

아야세 에리♥

10

김형수

사랑스러운 여자

11

남동호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마음씨 까지 착하면 금상첨화

12

박동환

귀엽고 청순하며 친구같은 여자

13

박세진

항상 긍정적이고 게임 잘하는 여자

14

박신영

Scarlett Johansson

15

박정민

털털하고 솔직한 여자

16

손홍욱

키가 작고, 눈 크고,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여자

17

송창엽

아담하고 귀여운 여자. 성격도 맞으면 OK!!

18

오현석

한눈에 봤을 때 예쁜 여자

19

이동은

조정은

20

이정훈

몸매 상관x (강예빈 정도), 성격 상관x (부처 정도), 키 상관x (제시카 고메즈 정도), 외모상관x (엠마왓슨 정도), 돈 상관x (만수르 정도)

21

임진기

여자!!!

22

정동근

귀엽고 볼살 많은 여자

23

정의건

단발머리에 눈 크고 애교도 많고 잘 웃어주는 귀여운 여자,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모든 여성분이 제 이상형입니다.

24

조태현

털털한 성격을 가진 예쁜여자

25

주진우

혼자 끙끙대지 않고 남에게도 기댈 줄 알며,

현명하고 예의바른 여자

26

최부길

현명함과 멍청함을 동시에 가진 귀여운 여자!

27

최우영

안아주고 싶은 여자♥

28

최현웅

키 작고 귀엽고 긍정적인 여자

29

황재승

여성스럽고 웃는 게 예쁜 여자



우리반 축구왕!


최현웅.jpg


최현웅  축구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버릴 수 있다는 정신으로 매 경기에 임하지만 성적은....음.. 친구들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자신만의 길을 걷는 멋지고 귀여운 아이.



임진기.PNG


임진기  운동장을 가로 지르며 축구경기의 흐름을 바꿔 버리는 우리 반 축구의 대표주자! 항상 쾌활한 성격과 좋은 리액션으로 우리 반의 부족한 웃음을 채워가는 제2의 분위기 메이커.



우리반 외모왕!


김형수.jpg

 
김형수   키 Good, 운동 Good, 공부Good, 외모 Great.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사는 친구. 마음씨까지 고와서 거절이라는 단어를 모를 정도로 친구들에게 착한남자로도 통한다. 외모 하나만큼은 우리반의 한줄기 빛 같은 완벽한 4반의 간판!!


2.PNG


최부길   음악 없인 절대 못사는 4반의 피아니스트! 수업시간에 잠 자다가 걸리는 것이 일상이라 선생님들에게 혼나서 일어나 있는 모습이 더 익숙할 정도.^^  노래부터 공부까지 못하는 것이 없지만, 이성만 보면 이성을 잃어버리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 친구다.



우리반 공부왕!


송창엽.jpg


송창엽  머리부터 발 끝 까지 반듯반듯하게 생겼는데 실제로도 그러하다.... 어떤 수업시간이나 한결 같다. 심지어 체육시간에도 집중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자세가 우리 반 모두가 신기해질 정도. 모든 선생님들의 사랑을 받는 완벽한 학생이다.


황재승.JPG


황재승   4반대표 범생이! 진고에서는 체육시간을 제외하면 공부하고 있는 뒷모습밖에 볼 수가 없다. 조금 차가운 성격의 소유자이긴 하지만 웃을 때 만큼은 그 누구보다 활짝 웃는 약간의 이중성(?)이 있다.


김형민.jpg


김형민   그의 뛰어난 언변실력은 진고를 넘어 학교밖에도(?) 잘 알려져 있다. 공부는 기본, 못하는 것 빼곤 다 잘하는 그에게도 안타까운 사실이 하나 있다.  바로 현실에 관심이 없다는 점^^  자습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다양해지는 수집품들과 그의 정성에 박수를 보낸다.



국현식.jpg


국현식   친구 하나 믿고 진주로 내려와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수학 광!! 학기 초에 듣지도 보지도 못한 수학공식의 사용으로 이과생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진주고 최고의 귀요미 >_<



우리반 웃음왕!


남동호.jpg


남동호   학기 초 ‘잉여춤’ 으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우리반 흥꾼. 우스꽝스러운 말투 덕분에 진지한 모습 조차도 웃음을 유발하는 걸어 다니는 만화책같은 친구다.



강준우.jpg


강준우   학교에 처음 왔던 날부터 엄청난 사교성으로 반 아이들 모두를 꼬셔버린 마성의 남자. 함께 있으면 웃음이 떠나지 않는 이상할 정도로 착하고 밝은 친구다.


최우영.PNG


최우영   어딜가도 알아볼 수 있는 큰 머리로 “진고의 마스코트”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변하지 않는 그의 아름다운 미소(?)는 수업시간 마저도 주위 친구들을 즐겁게 하는 쓸데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김보민.jpg


김보민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성격으로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4반의 천사!! 뛰어난 운동실력은 덤으로 어느 것 하나 빼놓을 것 없이 다 잘하는 완전 모범생!!



[취재/ 최부길(진주고1)기자]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비영리사단법인 청소년문화공동체 필통 ⓒ All Rights Reserved.
업체명 : 비영리사단법인 청소년문화공동체 필통 | 대표자명 : 이혁 | 사업자등록번호 : 613-82-15722
경남 진주시 남강로 720 (옥봉동, 2층) | Tel : 070-8628-1318 | E-mail : feeltong1318@daum.net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feeltong/public_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